상단여백
HOME 교육/자격증 교육출판
천재교육 T셀파, ‘웹어워드 코리아 2016’ 교육부문 대상 수상

[리더스뉴스/독서신문 박재붕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교사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모바일 교수학습 지원 서비스 ‘T셀파’가 제 13회 ‘웹어워드 코리아 2016’ 교육부문 학생/유아교육분야 대상에 선정됐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대표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T셀파는 주 사용 고객인 교사들의 의견을 반영한 UI·UX 및 서비스 개선으로 콘텐츠, 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T셀파는 교육 서비스의 유기적인 연결과 기능 강화 등 교육 전문 브랜드의 혁신적인 변화를 보여주는 데 주력, 이번 개편으로 일반적인 학습 자료 제공에서 벗어나 보다 확장된 개념의 교육 콘텐츠를 선보였다는 평가다.

웹사이트의 전체적인 구조를 개선하고 일관성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신뢰감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개별 서비스(초등, 중등, 고등, 멀티미디어센터 등)는 각각을 이용하는 고객 특성을 고려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구현했다.

한편, T셀파는 천재교육에서 교사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맞춤형 교수 학습 서비스로 교과서 자료, 평가 자료, 학습 지도안 등을 비롯 동영상, 사진 등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끌 수 있는 풍부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여 교사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

박재붕 기자  tihub@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