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인테리어 샘플하우스 프로젝트 진행
집닥, 인테리어 샘플하우스 프로젝트 진행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5.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집닥]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김성익)이 인테리어 샘플하우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정 공간에 저렴한 가격으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받게 하되, 집닥 측에서 해당 공간을 일정 기간 샘플하우스로 이용하는 프로젝트다.    

집닥 측은 “인테리어 샘플하우스는 지난해 광명 구축아파트 입주 박람회와 일산 인테리어 쇼룸, 백련산 힐스테이트 리모델링 박람회에 이은 쇼룸 행사로, 인테리어 계획이 있거나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이 오프라인상에서 집닥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프로젝트 진행에 앞서 집닥은 샘플하우스로 활용될 주거 공간을 공개 접수받는다.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내에 일정 기간 동안 샘플하우스 공간 지원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한 공간 가운데 내부 심사와 전화 상담을 거쳐 한 곳을 최종 선정한다.

샘플하우스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공사 총 견적 금액의 2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입주 시 집닥과 제휴된 우수청소업체의 서비스를 무료 지원한다. 또한, 샘플하우스 기간 내에 발생하는 관리비와 전기료 등 각종 공과금을 집닥에서 자체 부담한다. 샘플하우스 신청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류민수 사업기획팀장은 “지난해 진행되었던 쇼룸, 박람회 이후 고객들의 긍정적 반응은 물론 추가 요청이 지속해서 발생하여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샘플하우스를 통해 더 많은 오프라인 고객이 집닥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