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제주 여행 기획전 오픈
데일리호텔, 제주 여행 기획전 오픈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2.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제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주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

데일리호텔은 3월 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1000명에 7000원, 500명에 1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제주 지역 호텔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투숙일은 3월 31일까지로 지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여행 목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숙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별 숙소를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이며,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하얏트 리젠시 제주, 켄싱턴 제주 호텔 등 특1급 호텔부터 더 베스트 제주 성산, 베스트 웨스턴 제주 등 높은 가성비로 사랑받는 호텔까지 약 30곳의 스테이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3일까지 데일리호텔 전 고객에게 티웨이항공 평일 국내선 왕복 예약 시 10%의 운임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그 내용이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무안-제주까지 총 4개의 국내선을 운항하고 있다.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한 프로모션 코드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항공권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일까지이며 탑승일은 3월 31일까지 지정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봄 제주 여행 시즌을 맞아 비용 부담은 줄이고 여행의 즐거움은 더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호텔부터 항공권까지 할인받아 풍성한 제주 여행 계획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