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겨울 호캉스 갈 사람, 10시에 모여라"…선착순 특가 이벤트 실시
데일리호텔 "겨울 호캉스 갈 사람, 10시에 모여라"…선착순 특가 이벤트 실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1.1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겨울 호캉스족을 위한 특가 기획전을 실시한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 직접 엄선한 하나의 스테이를 선착순 특가에 선보인다. 특가 스테이는 매일 변경되며, 15일부터 21일까지는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가, 22일부터 28일까지는 '파티룸 스테이'가 오픈될 예정이다.

'스파와 수영장 스테이'에는 전국의 온수풀과 수영장을 보유한 특1급 호텔과 풀빌라가 참여하며, 최고의 스테이를 선정하는 '2019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에 선정된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와 인천의 '네스트 호텔'이 균일가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가 오픈은 각각 16일, 21일 오전 10시에 이뤄진다.

더불어 바다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강릉의 '라미아까사 풀빌라'와 거제 '이아뷰', 히노끼탕을 보유한 남산전망의 '호텔 더블에이' 펜트하우스, 고성에 위치한 '라헨느 풀빌라 J동'과 거제 '더반하우스'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스테이마다 상이하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특가 이벤트를 기념해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500명에게는 2만 원 할인 쿠폰을, 1만 명에게는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국내 스테이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특1급 호텔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매일 하나의 특1급 호텔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제공하는 '특1급 24시간 특가위크'를 추천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48시간 한정 투데이 초특가' 기획전도 준비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