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이투스교육, 영화 '군함도' 초대권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이투스교육>

[독서신문] 교육문화기업 이투스교육이 '역사 바로 알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 14일부터 영화 '군함도' 초대권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투스 홈페이지의 최태성 강사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본의 군함도 관련 후속 조치 이행'에 관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우수 댓글 100개를 선정해 당첨자에게 영화 '군함도' 초대권(1인 2매)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당첨자는 28일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이투스교육은 이와 함께 최태성 강사가 '채널 CGV'와 함께 만든 영화 '군함도'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강의는 이투스 홈페이지의 최태성 강사 페이지와 네이버TV에서 볼 수 있다.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시절 '지옥섬'으로 불린 군함도로 강제 징용된 조선인들의 가슴 아픈 이야기가 담긴 영화로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신승범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 사장은 "이투스교육은 교육문화기업으로서 청소년들의 역사 의식을 고취하고자 '역사 바로 알기 프로젝트'를 기획해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사고의 폭을 넓혀 사회적 의식을 갖고 성장할 수 있게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투스 홈페이지 최태성 강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지만 기자

김지만 기자  05library@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