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뷰티/패션
형지엘리트, ’상해 국제 교복박람회’ 참가...중국 교복시장 영업 박차
형지엘리트 상해 교복박람회 전시장 입구

[리더스뉴스/독서신문 박재붕 기자] ㈜형지엘리트의 교복브랜드 엘리트(대표 최병오)가 20일~22일까지 중국 상해 국제엑스포전시관에서 진행되는 ‘2017 상해 국제 교복 박람회(Shanghai International School Uniform Exhibition)’에 참가해 중국 교복 시장 영업에 박차를 가한다. 

형지엘리트는 지난해 12월 빠오시니아오 그룹과의(BAOXINIAO GROUP) 합자법인인 상해엘리트의유한회사 설립을 마쳤다.

현재 상해, 항저우, 난징, 원저우 지역 내 유명 국제학교, 사립학교 등 300여개 학교를 대상으로 활발한 영업 활동을 진행 중이며, 2017년 신학기부터 교복을 납품할 예정이다.

엘리트는 중국 유통, 패션 B2B 사업의 강자인 빠오시니아오 그룹의 영업력과 형지엘리트의 교복 노하우를 접목해 중국 교복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중국은 폭발적인 경제 성장으로 소비자 구매력 및 고품질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학부모들 사이에서는 안전 및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엘리트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교복 선택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엘리트는 디자인, 실용기능, 안전 및 친환경을 주제로 엘리트의 ‘교복생활연구소’를 통해 탄생한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교복을 선보인다.

엘리트 교복만의 특징인 소매길이 조절이 가능한 ‘매직소매’, 교복 카라를 탈부착 할수 있는 ‘탈부착카라’, 위기상황 알림 기능이 탑재된 ‘NFC엘리트지킴이’ 등 기존 중국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교복 디자인과 기술 등을 대거 공개한다.

엘리트학생복 관계자는 “이번 교복 박람회는 중국 소비자들이 엘리트 교복의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를 직접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엘리트는 중국 합자법인과의 상호협력을 통해 6조원 중국 교복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 상해 국제 교복 박람회'는 중국 내 유명 학생복 브랜드를 포함한 100여개 업체가 참가하고, 중국 전역에 있는 학교 관계자 및 교육국 관계자가 참관하는 중국 최초의 글로벌 교복 전문 박람회다. 

박재붕 기자  tihub@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