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영어회화 학원 ‘영단기 다이렉트 잉글리쉬’ 오픈
영단기, 영어회화 학원 ‘영단기 다이렉트 잉글리쉬’ 오픈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6.12.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어학교육 전문 브랜드 ‘영단기’가 세계 유명 교육 출판 기업 링구아폰의 다이렉트 잉글리쉬(Direct English)와 손잡고 원어민 영어회화 학원 ‘영단기 다이렉트 잉글리쉬’를 20일 서울 강남에 오픈했다.

영단기만의 단기고득점 방법론을 통한 영어 단기 향상 노하우와 110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만든 다이렉트 잉글리쉬의 협업을 통해 국내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영어학습법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영단기 측의 설명이다.

다이렉트 잉글리쉬는 링구아폰이 지난 1997년 출시한 영어 회화 학습 시스템으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영어 전문가이자 롱맨 영어사전 개발자인 루이스 알렉샌더가 개발했다. 현재 미국, 캐나다는 물론 중국, 인도 등 전 세계 60여개 지점에서 다이렉트 잉글리쉬를 이용하고 있다.

영단기 다이렉트 잉글리쉬는 수업 스케줄을 맞추기 힘들거나 단기간 영어 집중 학습이 필요한 수강생을 위한 일대일(1:1) 클래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토픽을 경험할 수 있는 일대사(1:4) 그룹클래스로 운영된다.

기존 학원들에서 단순하게 구분되던 레벨과 달리, 영단기 다이렉트 잉글리쉬는 왕초보부터 최상위까지 9단계 레벨로 세분화해 수강생별 목표와 수준에 맞는 맞춤 수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 수업 후 원어민 강사의 피드백은 물론 수업 녹음파일도 제공해 언제든지 복습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