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종합
‘미쉐린 스타 식기’ 광주요, 홈쇼핑 진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생활 속의 명품, 광주요(대표 조태권)가 24일 밤 8시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홈쇼핑 채널에 공식 론칭한다.

광주요와 롯데홈쇼핑은 광주요의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캐주얼라인의 네 가지 색상을 조화롭게 믹스매치한 4인 홈세트(36pcs)를 34만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광주요 캐주얼라인은 다양한 쓰임새와 포용성을 가진 우리 고유의 ‘사발’ 형태에서 착안해 개발된 생활 식기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우리나라 고령토를 바탕으로 제작해 강도가 높고 질감이 탁월하다. 여기에 천연 재료로서 광주요가 자체 개발한 유약은 자연의 네 가지 은은한 빛깔(미솜(솜), 미설(눈), 미송(소나무), 미율(밤))을 나타내어 요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소스볼은 이번 방송을 위해 광주요가 특별히 개발한 제품으로 이번 롯데홈쇼핑 세트 구성이 아니면 만나볼 수 없는 한정 수량 제품이다.

광주요는 전 제품이 사람의 손을 거쳐 만들어지는 것으로 유명한 명품 도자 브랜드로서 최근 발표된 미쉐린가이드 서울편 24곳의 스타 레스토랑 가운데 8곳이 광주요의 식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연스러운 색감과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형태로 해외의 미쉐린 스타 셰프와 레스토랑에게도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생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