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IELTS 전문 어학원 edm아이엘츠(대표 김성봉)가 직장인을 위한 ‘아이엘츠 저녁 종합반’을 10월부터 신설하고 새롭게 강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edm아이엘츠 어학원 저녁 종합반은 유학, 어학연수, 취업, 승진, 영어회화 등 각각의 목적으로 아이엘츠를 공부하는 학생 및 바쁜 직장인이 목표한 점수 5.5~6.5를 단기간 내 획득할 수 있도록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호주 명문대학교 영어교육학 석사 이상의 학위와 아이엘츠 분야에서 오래된 강의 경험이 있는 강사진이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4과목에서 고르게 고득점 할 수 있는 맞춤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특히 회화의 경우 호주 시드니 EF 학교 출신의 조니(Johnny) 강사가 진행해 원어민으로서의 강점을 극대화한 보다 생생하고 전문적인 수업을 선보인다.
강의는 학생 개개인의 레벨에 맞게 영역별로 교차수강이 가능할 뿐 아니라 최신 경향 분석 특강 및 1:1 라이팅 첨삭지도와 함께 매주 수요일마다 모의고사를 진행해 실전 시험에 완벽히 대비하고 있다. 개인 담임제를 통해 학생 별 성적을 분석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하는 점 또한 edm아이엘츠만의 장점이다.
아이엘츠 저녁 종합반은 edm아이엘츠 강남 본원에서 매주 월·화·목·금요일 오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4주간 진행되며 매달 첫째 주 월요일 개강한다. 상세 시간표 확인 및 상담 신청은 edm아이엘츠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