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등 방과후 교육서비스 기업 에듀파트너 인수
미래엔, 초등 방과후 교육서비스 기업 에듀파트너 인수
  • 서믿음 기자
  • 승인 2020.09.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엔]
[사진=미래엔]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초등 방과후 교육서비스 기업 ㈜에듀파트너를 신규 계열사로 편입했다고 16일 밝혔다.

미래엔은 16일 제3자 배정방식 유상증자 대금 납입을 완료하고 총 지분율 44.1%를 확보하며 에듀파트너의 최대주주가 됐다.

에듀파트너는 2009년 설립 이래 초등학교 및 유치원을 대상으로 한 방과후 교실에 주력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현재 초등 방과후 컴퓨터·코딩 교실 '에듀파트너 컴교실'과 초등 방과후 영어 교실 '점프영어교실’, 초등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전체를 운영하는 ‘전체 방과후 학교’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IT교육교재 및 창의융합 코딩 교육 콘텐츠와 교구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미래엔은 금번 에듀파트너 인수를 통해 미래엔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에듀파트너의 전문적 티칭 노하우를 결합해 초등 교육서비스 영역을 보다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광수 미래엔 대표이사는 “초등 방과후 프로그램 전문 기업인 에듀파트너를 신규 계열사로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금번 인수로 미래엔의 교육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여 다양한 유아동 교육 콘텐츠 및 보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기업’으로 초·중·고 교과서 발행을 비롯해 참고서, 유아동· 성인 단행본, 인쇄 등 다양한 사업 영역을 보유한 교육출판전문기업이다. ‘새로운 배움, 더 큰 즐거움’이라는 기업 비전 아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의 ‘흔한남매’ 시리즈, 초등 공부력 강화 대표 참고서인 ‘하루 한장’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