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설연휴 앱에서 ‘배달이’ 찾으면 할인쿠폰 지급
배달의민족, 설연휴 앱에서 ‘배달이’ 찾으면 할인쿠폰 지급
  • 김승일 기자
  • 승인 2020.01.23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우아한형제들]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닷새간 설날맞이 이벤트 ‘한복 입은 배달이를 찾아라! 찾으면 복이 와요’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가 ‘배달의민족’ 앱 내 마련된 미니게임에서 제한시간 내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목표점수를 달성한 이용자는 해당 기간 1일 1회에 한해 최대 5,000원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보도자료를 통해 “해당 기간 미니게임에서는 총 27종의 다양한 복장을 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자는 미션으로 제시된 특정 ‘배달이’를 제한시간 내 빠르게 찾아낼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다”며 “목표점수를 달성한 모든 이용자는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설 연휴 첫날과 마지막 날인 오는 24일과 27일에는 프랜차이즈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24일에는 ‘후라이드 참잘하는집’ ‘바르다김선생’ ‘순수치킨’ 등 총 열개 프랜차이즈에서 주문한 이용자에게 3,000~4,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27일에는 ‘치킨더홈’ ‘바른치킨’ ‘피자파는집’ 등 다섯개 프랜차이즈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친구도 나도 5천원 할인' 이벤트도 1월 말까지 지속된다. 이용자가 배달의민족 앱에서 추천 코드를 생성해 지인들에게 전달한 뒤, 지인이 이를 통해 배민에서 첫 주문을 하면 추천인에게 5,000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또한, 오는 23에서 27일까지 ‘배민오더’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할인쿠폰(3,000원)이 지급된다. 배민오더는 식당을 방문하기에 앞서 배달의민족 앱에서 미리 메뉴를 주문한 뒤 식당에서 음식을 먹거나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배달의민족은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쉽고 재미있게 앱을 이용하면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