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영화 ‘위대한 개츠비’와 함께 즐기는 ‘이머시브 공연’ 개최
CGV, 영화 ‘위대한 개츠비’와 함께 즐기는 ‘이머시브 공연’ 개최
  • 송석주 기자
  • 승인 2019.12.0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커뮤니케이션팀]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CGV는 오는 14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영화 <위대한 개츠비>와 이머시브(Immersive·관객 참여형)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머시브 공연’은 객석과 무대가 분리되는 전통적인 공연 방식에서 벗어나 관객과 배우가 직접 소통하며 현장성과 즉흥성을 추구하는 신개념 공연 장르다. 관객들은 객석에 앉아 공연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라 배우와 함께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파티 1부인 <위대한 개츠비> 영화 관람은 1관(7층)에서, 파티 2부 공연은 복합문화공간 ‘더 프라이빗 씨네마’(THE PRIVATE CINEMA)’에서 진행된다. 1920년대를 장식한 화려한 재즈 선율과 찰스턴 댄스, 그리고 성대한 파티를 위해 준비한 샴페인과 케이터링 만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제이 개츠비 역에는 배우 강상준, 개츠비가 평생을 사랑한 여인 데이지 뷰캐넌 역에는 배우 김사라가 참여한다. 개츠비의 이웃이자 데이지의 사촌인 닉 캐러웨이 역에는 마현진, 데이지의 남편 톰 뷰캐넌 역은 이종석이 맡았다.

CGV는 “1920년대 미국의 화려한 황금기이자 재즈 시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개츠비의 성대한 파티에 관객들을 초대하게 됐다”며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에서 올 연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머시브 파티 패키지의 예매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