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추석 할인 혜택… 전 회원에 8만원 상당 쿠폰 세트 지급
여기어때 추석 할인 혜택… 전 회원에 8만원 상당 쿠폰 세트 지급
  • 서믿음 기자
  • 승인 2019.09.10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 추석 연휴에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액티비티 오는 15일까지 전 회원에게 8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중소형호텔은 물론 호텔과 펜션, 리조트, 캠핑, 게스트하우스, 액티비티 시설 등 모든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에 떠날만한 지역별 숙소를 추천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서울, 경기/인천,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등 방문 지역의 인기 숙소를 한데 모았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황금연휴 여행자를 위한 행사 '호캉스 가을특가'도 열린다. 개천절과 한글날, 주말 사이 평일에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1일짜리 나만의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연휴에 떠나기 좋은 국내숙소 66곳을, 최대 88% 저렴하게 내놓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도미인 서울 강남, 베어스 타운, 세인트존스 호텔 등이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펜션 여행에 관심 있다면 ‘인기펜션 할인백서’ 행사가 있다. 다음달 13일까지 투숙 가능한 숙소를 모아 최저가에 소개한다. 국내 인기 펜션을 최대 5만원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지난 여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여기어때 성수기 캠페인 영상은 공개 약 한 달만에 조회수 1억6,000만 건을 넘었다. 브랜드 제고와 함께, 성수기를 맞이한 국내여행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여기어때 여름 광고에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김수미, 음문석이 출연해 각각 자신의 출신지역 방언으로 ‘여기어때’를 표현하며, 관심을 이끌어 냈다. 여기어때는 “직장인 연차 사용이 적극성을 띄면서, 올 10월 황금연휴에 대한 관심이 예년보다 높다”면서 “최장 11일짜리 휴식을 만들 수 있는 만큼, 미리 국내 숙박시설을 알아보는 여행객이 증가 추세”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