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기업/금융
국대폰, LG V30· 갤럭시S8 플러스 30만 원 특가이벤트

[독서신문] 스마트폰 구매사이트 국대폰은 기기변경(기존통신사를 유지하며 핸드폰만 바꿈)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갤럭시노트8과 같은 플래그십 스마트폰(갤럭시S8, V30)은 100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출시돼 부담감이 있었지만 국대폰에서 30~60만원 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사이트 관계자는 밝혔다.

이 관계자는 “갤럭시노트8·아이폰8은 할부원금 6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S8은 할부원금 30만 원 갤럭시S8 플러스, LG V30은 4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진행되는 모델들은 시중에서 할부원금 70~80만 원 대로 판매 중이다”고 설명했다.

국대폰은 LG U+ 통신사를 빌려 제공되는 알뜰폰 유모비 통신사로 특가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뜰폰은 이동 통신 재판매 서비스를 통해 일반 통신망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핸드폰 서비스를 말한다. 해당 이벤트에 따라 LG G6는 할부원금 3만 원, LG V20은 7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국대폰 측은 “기변 특가, 특가알림서비스 등 다양하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아이폰X 정식 사전예약이 17일로 확정돼 아이폰X 사전예약 진행과 더불어 대박 혜택도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윤효규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