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게임/엔터
넥스트플로어,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DCIC 2017’ 당선작 발표

[독서신문]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13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와 공동 개발한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이하 데스티니 차일드)’의 일러스트 공모전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이하 DCIC)’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총상금 1억 원 규모로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국내외 아티스트 1843명이 참가했으며,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특별상 등 총 108건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먼저 영예의 대상에는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일러스트레이션 부문)’가 선정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못지않은 수준급 실력의 수상자 ‘dibdib***’에게 상금 3000만 원과 27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더불어 ‘엄격한/인도하는 슈리엘(오리지널 캐릭터)’, ‘神聖領域(신성영역, 바리에이션 일러스트)’, ‘월드 보스 레이드(일러스트레이션)’ 등 부문별 3종을 최우수상으로 선정하고, 각 수상자에게 상금 1000만 원과 22인치 와콤 씬티크 태블릿 등을 수여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데스티니 차일드’ 화보집이 전달되며, 장려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작품이 실제 게임에 반영되는 것을 비롯해 본인 희망에 따라 ‘시프트업’ 입사 기회가 주어지는 등 특전이 제공된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참여해주신 모든 작가님과 지켜봐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업계, 지망생, 프로, 아마추어를 넘어서는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기회가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수상작의 자세한 정보는 DCI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황은애 기자

황은애 기자  imeunae94@readersnews.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은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