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첫 타이틀로 액션 RPG ‘헌드레드소울’ 확정…CBT 참가자 모집
라인게임즈, 첫 타이틀로 액션 RPG ‘헌드레드소울’ 확정…CBT 참가자 모집
  • 황은애 기자
  • 승인 2017.09.0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가 하운드13(대표 박정식)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헌드레드소울’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하고,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21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헌드레드소울’은 ‘드레곤네스트’ 총괄 디렉터이자 ‘아이덴티티게임즈’ 공동 창업자 출신인 박정식 대표가 ‘하운드 13’을 설립해 선뵈는 최신작으로, 7월 설립한 라인게임즈의 첫 번째 퍼블리싱 타이틀이기도 하다.

이 게임은 콘솔 게임 수준의 화려한 그래픽이 적용됐으며, 100여 종의 무기와 영웅을 조합해 다양한 전략적 액션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정식 하운드13 대표는 “라인게임즈와 ‘헌드레드소울’을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완성도 높은 플레이로 유저에게 새로운 액션 RPG의 감동을 선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민규 라인게임즈 대표는 “라인게임즈가 ‘헌드레드소울’로 게임 팬 여러분들께 첫인사를 드리게 됐다”며 “라인게임즈에 대한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헌드레드소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CBT 참가 정보는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황은애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