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9월 모의고사 이후 인적성 면접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9월 모의고사 이후 인적성 면접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7.08.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9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9월 6일 치러질 예정이다.

9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11월 16일 (목)에 시행 예정인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하여 수험생에게 자신의 학업 능력 진단과 보충, 새로운 문제 유형과 수준에 대한 적응 기회 제공 및 수험 대비 방법을 제시한다.

입시전문가는 “학습을 통해 자신의 성과를 평가할 수 있는 9월 모의평가를 통해 학생들은 수시모집·정시모집에 관련된 다양한 수시·정시 전형을 준비하면서 기타 다양한 진로 탐색을 알아보는데 그 중에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운대학교 부설 정보과학교육원 입학 관계자는 “고등학교 개학 후 본격적인 수시 지원에 필요한 다양한 진로 탐색을 하는 와중에 조기 학사 취득을 통한 학사편입·대학원·취업에 학생들이 관심있다”며 “수시 6회에 상관없이 중복 지원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은 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정보보호학, 게임프로그래밍학, 멀티미디어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아동학, 호텔경영학, 관광경영학, 외식경영학, 실용음악학, 체육학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 중이며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대학 수시, 정시 미반영, 면접전형으로 신입생 및 편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 엄정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