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뷰티/패션
잇츠한불, 엄홍길대장과 함께하는 제5회 DMZ 평화통일대장정 제품 후원

[독서신문]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이 잇츠스킨 제품을 ‘제5회 DMZ 평화통일대장정’에 후원했다.

‘DMZ 평화통일대장정’은 젊은이들의 도전정신 함양, 안보 의식 고취, 나눔 문화 실천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2013년 이후 매년 개최되어 왔다.

특히 올해는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8,000m 16좌 등정에 성공한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전국 대학생들과 함께 휴전선 길 155마일(350km)을 걸으며 조국의 평화통일을 염원하여 더욱 관심이 몰리고 있다.

7월 9일부터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장정은, 강원도 고성통일전망대를 시작으로 인제, 양구, 화천, 철원, 연천, 파주를 거쳐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완주식을 갖고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잇츠한불은 15일간 진행되는 대장정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의 행군에 도움을 주고자 행군에 필요한 잇츠스킨 제품들을 전달했다.

후원 품목은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스페셜 트레블 5종 키트 ▲마카롱 립 밤 01, 03호 ▲시크릿 솔루션 쉴드 수딩 젤 ▲쿨라우드 비어 헤드 쿨러 ▲쿨라우드 비어 바디 스파클링 ▲세서미 마스크 스페셜 에디션 4종(엘모, 빅버드, 쿠키몬스터, 오스카) ▲스마트 솔루션 365 실키 선 에센스 ▲플라워 셀 포켓 담요 ▲실버 컬러 파우치 등 총13개 품목 각 200개씩 1,500만원 상당이다.

특히 ‘시크릿 솔루션 쉴드 수딩 젤’과,  ‘스마트 솔루션 365 실키 선 에센스’은 대원들에게 도움이 될 키 아이템이다.

‘시크릿 솔루션 쉴드 수딩 젤’은 편백수가 52%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 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준다.  / 엄정권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인터뷰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