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자격증 학원
edm유학센터, 2017 해외명문대학 입시설명회 19일 전국 개최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수능 등급과 내신 점수 걱정 없이 해외 명문대학 및 아트대학 진학을 위한 입시 전략을 공개하는 ‘2017-2018년도 해외명문대학 입시설명회’를 오는 1월 19일(목) 오후 3시에 개최된다.

해외대학 일반 전공은 edm유학센터 서울 홍대·대전·대구·부산지사에서 아트 전공 및 미술대학 포트폴리오 준비를 위한 설명회는 edm아트유학 홍대 본사에서 진행된다.

해당 2017 입시설명회에서는 대표적인 유학 국가인 미국, 영국, 캐나다를 비롯해 뉴질랜드, 호주 그 외의 유럽 국가들까지 세계 랭킹 200위권 내 명문 대학의 입학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한다.

첫 번째 시간에는 해외대학교의 다양한 학제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상황에 맞는 맞춤 진학 프로그램을 제안한다. 이어 학부모와 학생들이 가장 궁금해 할만한 국가별 입시 전략을 소개해 원하는 학교에 빠른 입학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세계적인 명문 대학으로 진학한 선배들의 성공적인 사례를 소개하고 해외 입시와 관련해 평소 궁금했던 것을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은 영국, 유럽,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7개 국가에 있는 명문 대학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최적의 진학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터디그룹(Study Group)의 레이첼 강 지사장이 직접 진행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당일 설명회에 참가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타 500 음료를 증정한다. 그 외 참석한 전원에게는 edm유학센터가 자체 제작한 국가별 유학 가이드북과 한정판 에릭남 노트&마우스패드, 1:1 무료 진학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영어공부하는 직장인 2017-01-10 18:57:34

    영어는 읽기 능력이 점수이자 실력입니다.
    쉬운 미국초등학교 교과서를 북캠으로 읽고있어요.
    영어가 한글처럼 술술 ^^이방법 정말 좋아요,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