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 '광고 홍보 전문가' 특강
나비미디어 이희선 대표, '광고 홍보 전문가' 특강
  • 이승옥
  • 승인 2013.11.27 15: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희선 대표    
[독서신문 이승옥 기자] 홍보대행사 나비미디어의 이희선 대표(아하 취업아카데미 대표 겸직)가 지난 22일 서울 행당중학교(교장 백남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광고 홍보 전문가'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에선 서울시교육청 '창의적체험활동지원센터 서울교육기부천사'에서 주관하는 재능기부 강의가 1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행당중에는 패션디자이너, 건축가, 소설가, 유치원 원장 등 각계 직업전문가 16명이 참가해 학생들에게 재능을 기부했다.
 
행당중 진로진학 담당 교사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해보니 광고 홍보 전문가를 만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다"면서 "이희선 대표는 기업체와 대학에서 취업 강사, 홍보 전문가 등 명강사로 알려져 있어 초빙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15년 동안 홍보 마케팅 기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업과 대학에서 광고 홍보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취업 캠프 특강, 스토리텔링 강사로 활동중이다.
 
앞서 지난 2011년 5월부터 서울시교육청 명예교사로 위촉돼 서울시교육청 관내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인성교육, 리더십, 직업의 세계, 진로 탐색 등 강연을 하고 있다.
 
한편 이 대표는 지난 2011년에 '대한민국 대표강사 33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매일경제 MBN TV 취업과 창업 스페셜리스트, 한국경제 TV 취업컨설턴트로 위촉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난하시나? 2014-02-24 12:26:47
밀린 월급이나 좀 주시지..오늘 법률구조공단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