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미술관, 3人3色 가을음악회 'Look & Back' 연다
서울시립미술관, 3人3色 가을음악회 'Look & Back' 연다
  • 양미영
  • 승인 2011.10.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 양미영 기자] 서울시립미술관은 오는 20일 미술관 1층 로비에서 가을 음악회 ‘Look and Back’을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개성이 다른 세 무대에 가을 계절감을 살리는 선곡으로 정통 음악회 못지 않은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첫 번째 무대에서는 가수와 화가를 넘나드는 추억의 이름 정미조의 무대이다. 김소월의 시를 노랫말로 한 ‘개여울’ 등을 불러 70년대 신인상과 10대 가수상을 휩쓴 정미조는 화가의 꿈을 쫓아 홀연 은퇴 후 파리 유학에 올랐다. 그 후 화가와 대학교수로 지내며 30년 동안 무대에 오르길 거부했던 정미조는 최근 ‘가수 정미조’를 찾는 팬들을 위해 가을음악회 무대에 오른다.
 
두 번째 무대에서는 남자의 자격 청춘합창단의 보컬트레이너로 더욱 유명해진 뮤지컬 배우 임혜영이 오즈의 마법사의 ‘Over the Rainbow’, 지킬앤하이드의 ‘Once upon a Dream’, 미스 사이공의 ‘I’d give life for you’ 등 대중에게 익숙한 뮤지컬 음악을 그녀만의 아름다운 목소리로 들려줄 것이다.
 
마지막 무대는 현실적이고, 재미있는 가사와 매력적인 보이스로 올해 큰 주목을 받은 어쿠스틱 팝 듀오 10cm(십센치)가 채워준다. 10cm 특유의 음색과 젬베,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가을의 정취를 더해주며 음악회를 찾은 관객들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미술관 홈페이지(http://seoulmoa.seoul.g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