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中 인기 드라마 원작 ‘전직고수’ 애니 독점 공개
라프텔, 中 인기 드라마 원작 ‘전직고수’ 애니 독점 공개
  • 서믿음 기자
  • 승인 2020.07.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프텔]
[사진=라프텔]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콘텐츠 플랫폼 리디(대표 배기식)가 서비스 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플랫폼 ‘라프텔’이 중국 텐센트 TV 드라마 원작인 ‘전직고수’의 애니메이션을 국내에 독점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직고수’는 중국판 게임 판타지 소설로, 탑랭킹 프로게이머가 7년 동안 몸담았던 프로팀에서 추방되어 바닥부터 새롭게 전설을 만들어 나가는 성장 스토리다. 이미 중국 텐센트 TV 드라마로 방영되어 국내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라프텔’을 통해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전직고수’는 화려한 액션과 수준급 작화에 더빙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주인공 역에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하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하쿠’ 등으로 열연한 김영선 성우를 비롯해, 여민정, 조현정, 이지현, 이경태 등 국내 정상급 성우진이 참여해 공개되자마자 국내 팬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김범준 라프텔 사업본부장은 “이미 중국에서 큰 흥행을 했던 작품인 ‘전직고수’를 국내 팬들에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해외 인기 콘텐츠 뿐만 아니라, 라프텔이 자체 제작한 국내 애니메이션에 대한 투자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직고수>는 라프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