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하루 한장』 시리즈 판매량 100만 부 돌파… ‘2초에 한 장씩 뽑은 꼴’
미래엔 『하루 한장』 시리즈 판매량 100만 부 돌파… ‘2초에 한 장씩 뽑은 꼴’
  • 서믿음 기자
  • 승인 2020.02.1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래엔]
[사진=미래엔]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가 출간한 『하루 한장』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부를 돌파했다. 총 매출은 68억원이다.

미래엔의 초등 대표 시리즈로 자리 잡은 『하루 한장』은 2016년 9월 『하루 한장 쏙셈』이 첫 출간된 이후 지난 7일까지 총 100만9,015부가 판매됐다. 이를 장수로 계산했을 때는 총 5,014만 5,510장으로, 전국의 초등학생들이 2초에 한장씩 뽑아 푼 셈이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하루에 한 장 분량을 학습하도록 구성돼 초등 기초 학력을 다지고 규칙적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재다.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쏙’ 뽑아 학습이 가능한데다 한권당 50장의 적은 분량으로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주도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교재 중간마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학습의 흥미를 더해 주는 구성이 특징이다.

『하루 한장』 시리즈는 ▲10주 동안 교과서 한 학기 연산을 완성할 수 있는 『하루 한장 쏙셈』 ▲초등 국어 교과서 집필진이 직접 개발한 『하루 한장 쏙셈』 ▲어휘력 향상과 급수 한자 시험 대비까지 가능한 『하루 한장 한자』 등이 출간됐으며, 최근에는 시리즈를 확장해 ▲알파벳의 형태와 소리값을 익히는 『하루 한장 English BITE 파닉스』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영단어로 구성한 『하루 한장 English BITE 영단어』 ▲『하루 한장 중국어』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정장아 미래엔 교육사업본부 본부장은 “출간 이후 초등 기초 학습 교재 시장을 선도해 온 『하루 한장』 시리즈가 누적 판매 100만 부를 돌파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하루 한장』 시리즈에 보내 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래엔은 앞으로도 초등 공부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교재 개발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