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을 위해 CGV가 쏜다! ‘1318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수험생들을 위해 CGV가 쏜다! ‘1318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 송석주 기자
  • 승인 2019.11.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 커뮤니케이션팀]

[독서신문 송석주 기자] CGV가 수능일인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1318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쇼핑, 외식 브랜드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는 CGV가 2015년부터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 혜택의 폭을 넓히고자 시작한 행사로 만 13세부터 18세 사이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교보문고, 계절밥상, 빕스, 스파오 등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수능일인 내일(1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은 수험표를 제시하면 CGV 현장 매표소에서 영화 발권 시 일반 2D 영화를 6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매점에서 콤보 구매 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CGV 측은 “수능을 위해 고생한 수험생들과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 브랜드 혜택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며 “청소년분들이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문화 생활로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할인 혜택 이용법은 각 브랜드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