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서울랜드 2인 자유이용권 100원 딜 진행
여기어때, 서울랜드 2인 자유이용권 100원 딜 진행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4.1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여기어때]
[사진제공=여기어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서울랜드와 함께 빛 축제 ‘루나파크‘ 오픈 기념 이벤트로 ‘100원 딜’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이번 행사에서 서울랜드를 오후 5시부터 입장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after5’ 2인권을 99.9% 할인한 1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일 오전 10시부터 3일간 진행하며,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선착순 판매가 종료돼도, ‘after5’ 입장권 1매를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서울랜드는 국내 최대 빛축제를 테마로 지난 5일 루나파크를 개장했다. 루나파크는 ▲뮤직라이트플래닛 ▲메가 홀로그램쇼 ▲일루미네이션 루나레이크 ▲루나파크 EDM스테이지 등 4개 테마를 기본으로 달빛이 가득 찬 풍경을 연출해, 야간 공원의 성격을 띤다.

대형 레이저, 3D 프로젝션 맵핑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공연이 EDM 음악과 함께 펼쳐지고, 50m 높이의 롤러코스터에서 설치된 스크린에선 국내 최대 규모의 홀로그램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야외 수상 라이팅쇼는 물론, DJ들이 선보이는 EDM 파티도 열린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LED 장비와 튤립이 가득한 ‘로맨틱가든’과 ‘장미의 언덕’, 실루엣샷을 찍을 수 있는 ‘달’ 등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루나파크를 추천하는 이유”라며 “여기어때와 루나파크가 마련한 파격적인 혜택은 야간 테마파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