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특1급 호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 실시
데일리호텔, 특1급 호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 실시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9.02.1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데일리호텔]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오는 특1급 호텔 한정 특가 프로모션 '특1급 특가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주일 간 최저 10만원대부터 시작되는 특1급 호텔 특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이벤트로, 총 2주동안 주차별 새로운 호텔 라인업이 오픈되며, 투숙 가능 날짜는 호텔별로 상이하고, 2월 말에서 3월 말까지 지정할 수 있다.

오는 18일까지 예약 가능한 호텔 라인업은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그랜드 하얏트 인천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네스트 호텔이고, 19일부터 25일까지 예약 가능한 2차 특가위크 라인업은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2만 원 쿠폰이 증정되고, 특1급 호텔 투숙 기회에 더해 패키지별로 오션뷰 또는 상위 객실로의 룸 업그레이드와 조식, 디너, 수영장, 얼리버드 특가 등 혜택이 마련됐다. 해당 혜택은 기획전 내 이벤트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과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오션뷰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서울 도심 호캉스를 계획한다면 조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1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인천 네스트 호텔은 객실과 스트란트, 디너코스를 묶은 실속 패키지를 선보인다. 네스트 호텔의 경우 전용 5만 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데일리호텔은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해외호텔 예약에 적용 가능한 40만 원 쿠폰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