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CU 편의점 도시락 먹고, 알뜰한 국내 여행 즐기자"
여기어때 "CU 편의점 도시락 먹고, 알뜰한 국내 여행 즐기자"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09.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편의점 브랜드 CU와 함께 '팔도진미 전라도편' 구매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위드이노베이션>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종합숙박O2O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이 CU(씨유)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팔도진미 전라도편' 구매시 여기어때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편의점 브랜드 CU에서 만든 '팔도진미 전라도편' 도시락 구매 시 해당 도시락에 동봉된 할인쿠폰 번호를 앱 내 '쿠폰 등록'을 눌러 입력하면 되는 내용으로, 등록된 쿠폰은 전국 호텔·리조트,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한옥, 캠핑·글램핑 등 5만여 숙박시설과 국내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총 60만 개 제품에 각 1장씩 동봉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측은 이와 함께 우리카드로 앱 결제 시 '위비꿀머니(우리카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해졌다면서, 여기어때 숙박 및 액티비티 예약에 사용할 수 있고, 결제금액 100%까지 포인트 차감 사용이 된다고 전했다.

최명재 여기어때 마케팅 총괄은 "기록적인 폭염으로 가까운 수도권 호텔에서 피서를 즐기는 수요가 높아져 지방으로 떠나는 원거리 관광객 수가 예년보다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지역 관광 활성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국내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초 목표로 잡았던 '200명 신규 채용'을 지난 8월 조기 달성한 여기어때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시장 지배력을 다지기 위해 150명 규모의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추가 채용을 통해 ▲액티비티 사업 ▲R&D ▲글로벌 신규사업 준비 등에 힘을 싣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