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전국민 여름휴가 쿠폰세트' 증정
여기어때, '전국민 여름휴가 쿠폰세트' 증정
  • 전진호 기자
  • 승인 2018.08.1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저렴하게 즐기도록 전회원에 쿠폰세트 증정
오는 14일까지 밀레니엄 서울힐튼, 더 플라자 등 국내 특1급 호텔 특가에
<사진제공=여기어때>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무더위가 절정에 접어든 요즘, 휴가철 중 극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기어때가 전 국민 휴가비 지원에 나섰다.

종합숙박 앱 서비스 여기어때는 오는 19일까지 전 회원에게 ‘여름휴가’ 쿠폰세트를 증정한다. 우리나라 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7가지로 구성됐다. 앱내 이벤트 화면에서 '쿠폰세트 한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오는 14일까지 엄선된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BEST4 기획전’도 준비했다. ▲ 서울 남산의 정취를 즐기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서울시청과 덕수궁에 인접해 스카이라인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더 플라자’ ▲세계 각지의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창조적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등이다.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오는 19일까지 선보인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과 경상, 전라, 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즐길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단독 할인, 대구 투어 청라버스 할인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혜택이 있다. 원하는 지역과 숙소 확인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외에 오션월드를 반값으로 만나는 ‘액티비티 반값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 프로젝트는 온라인 최저가와 함께 숙박 쿠폰 즉시 지급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2주 동안(~8.19) 진행하는 오션월드 반값 행사는 정상가보다 최대 57% 저렴하게 이용권을 마련할 수 있다. 더불어 우리카드 결제 시 매일 4,000원을 바로 할인하는 행사를 12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우리카드 결제자 선착순 400명(숙박 200명, 액티비티 200명)은 즉시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