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출판/단체 교육
씨티칼리지 스포츠경영계열 장경호 학생, 명문대 대학원 입학

[독서신문] 씨티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씨티칼리지) 스포츠경영계열 장경호 학생이 이번 후반기 대학원 입시에서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체육학과에 최종합격했다고 학교측이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장경호 학생은 2015년 3월 스포츠경영계열에 입학해 씨티칼리지만의 학점 및 자격증취득 커리큘럼 수업을 통해 학점을 취득하며 국가자격증(스포츠경영관리사, 스포츠조사분석사)을 취득해 학점을 추가 이수했다”며 “4년 학사학위를 2년 6개월 만에 이수해 조기졸업하면서 대학원진학까지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또한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평생교육기관에서도 전문 교수진과 본인의 노력이 결합되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음을 증명했고, 신설학교지만 앞으로도 사회가 요구하는 학생들을 많이 배출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청담동에 위치한 씨티칼리지는 교육부가 인정한 2,4년제 학사학위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특성화 학교에 맞게 차별화된 실무위주 교육을 진행하며 스포츠경영 분야 등에  전원 취업을 목표로 전문학사, 학사학위 취득, 편입과 대학원 진학을 연계한다. 

현재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신입생 원서 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서접수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고졸 학력이상이면 내신과 수능성적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 엄정권 기자

 

엄정권 기자  tastoday@naver.com

<저작권자 © 독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정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책 읽는 대한민국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