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3D 리프팅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
데이셀, 3D 리프팅 마스크팩 신제품 출시기념 할인
  • 엄정권 기자
  • 승인 2016.12.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2016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약국화장품 전문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보톡스 등 약물주사나 양악수술 등 수술없이 주름지고 처진 피부탄력을 탄탄하게 개선시켜주는 '메디랩 더 체인지 3D 리프팅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랩(MEDILAB) 더 체인지 3D 리프팅 마스크팩은 눈가, 팔자, 이마주름 등 처지고 늘어난 피부결을 탄력있게 개선해주는 마스크팩으로 밀착력이 우수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3D 리프트업 시트를 사용했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 주름개선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 마린콜라겐, 펩타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된 40g 대용량 앰플이 잔주름 사이사이 에센스가 스며들어 자꾸만 꺼저가는 피부탄력 고민을 해결해준다. 

제품 출시에 맞춰 데이셀코스메틱(주)은 공식 온라인몰 데이셀몰에서 할인 행사를 갖는다. 행사에서는 메디랩 더 체인지 3D 마스크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상품기획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데이셀만의 독자적인 3D 마스크팩 설계 디자인과 코일형 구조로 이루어진 시트로 우수한 신축성과 복원력이 특징"이라며 "값비싼 시술 없이 마스크팩 한 장으로 처진 피부탄력을 리프팅해 본연의 피부탄력을 되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약국화장품 데이셀코스메틱의 메디랩 더 체인지 3D 리프팅 마스크팩은 전국 약국 및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