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여는 오늘의 소리] 미노(MINO) ‘몸’…“널 보고 싶어 목적은 다를지도 알콜의 힘을 빌려 실수로 전화할지도”
[아침을 여는 오늘의 소리] 미노(MINO) ‘몸’…“널 보고 싶어 목적은 다를지도 알콜의 힘을 빌려 실수로 전화할지도”
  • 안선정 기자
  • 승인 2016.09.09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신문 안선정 기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미노(MINO)’로 돌아왔다. ‘쇼 미더 머니 시즌 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래퍼로서 입지를 다지더니 디지털 싱글 앨범 ‘The MOBB’을 발표한 것이다.

쇼 미더 머니에 출연하며 발표한 노래 ‘겁’으로 이미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음원 사이트 차트 1위에 올랐던 터라 솔로 가수 미노가 어색하게 다가오지 않는다.

새 노래 ‘몸’은 헤어진 여자를 그리워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제목이 주는 느낌부터 자극적으로 다가올 수 있지만 미노 특유의 진솔한 가사가 트랩 비트를 타고 관능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미노는 솔로 변신에 이어 오늘 아이콘의 바비와 함께 유닛 ‘MOBB’으로 ‘빨리 전화해’ 와 ‘붐벼’ 두 곡을 발표한다.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빅뱅의 간판 GD&TOP이 일궈낸 성공 신화를 위너의 미노와 아이콘의 바비가 만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