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인터넷 방송 BJ 대도서관과 함께 9월 3일부터 11일까지 edm유학센터와 유로센터의 지원으로 영국 런던을 직접 방문하고 그 이후 생생한 체험기를 유튜브 채널로 방송한다.
BJ 대도서관(나동현)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약 125만 명에 달하는 인터넷 방송 유명 인기 BJ(Broadcasting Jockey)로 아프리카 TV '최고의 방송상', '콘텐츠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영국 어학연수 체험에서 BJ 대도서관과 그의 아내이자 인기 BJ인 윰댕(이유미)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세계적인 명문 그룹의 학교인 유로센터 런던 센트럴 어학원(Eurocentres London Central)을 방문하고 이와 함께 영국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학업 이외에도 학급 친구들과 함께 각자 나라의 전통 음식을 가져와 서로 나누어 먹는 인터네셔널 푸드 파티(International Food Party)를 경험하고 런던 템즈강 관광까지 영국 문화와 영국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해할 부분들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영국 런던 어학연수 체험 프로모션을 기념해 지난 8월 edm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영어정복 미션 제안 이벤트에서 1등으로 채택된 최종미션을 대도서관이 직접 수행하는 모습도 담긴다. 팝송 외워 부르기, 영어로 외국인 웃기기 등 대도서관이 실제로 해주길 원하는 다양하고 참신한 미션 중 하나를 골라 수행하는 것은 물론 미션이 채택된 주인공에게는 영국에서 대도서관이 직접 고른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영상은 11일 이후 대도서관 전용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대도서관과 함께하는 이번 영국 어학연수 체험기에 대한 상세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