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건축사회(회장 박성준, 이하 건축사회)와 노블홍 결혼정보회사(이하 노블홍)는 양 기관 협력 및 발전을 도모하며 공동 발전을 위해 지난 7월 18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측은 상호 협력 하에 회원관리, 교육, 프로그램, 마케팅 등 다양한 정보교환과 개발 운영에 관한 발전을 위해 인적·물적·자원 교류 및 지식 정보 인프라를 상호 협조 하에 공동으로 활용하고 나아가 세미나, 봉사, 연구 활동 등을 협조하기로 했다.
건축사회는 건축사법 제31조에 의거 설립된 대한건축사협회의 지회로, 서울특별시에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5천여 명의 건축사를 회원으로 구성한 전문직 단체이다. 이 단체는 건축에 대한 국민의 이해 증진과 쾌적한 도시 및 건축 환경을 조성하고, 건축문화 발전 및 건축기술의 향상과 회원의 품위 보전, 권익신장, 회원 간 단결과 친목을 도모하고 공익에 이바지하기 위한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노블홍의 홍유진 대표는 kbs 아침마당,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mbn 동치미 등 각종 언론매체에서 대한민국 1호 커플매니저(직업사전등록기준)로 잘 알려진 29년 차 커플매니저이다. 그동안 8천 건 이상의 결혼을 성사시키는 등 자타가 인정하는 성혼전문가이며 저출산·고령화 극복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과 각종 봉사활동에 앞장서 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노블홍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오는 9월 1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축사회 회원사 및 가족들에게 위 기간 동안 회원가입시 성혼까지 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 및 특별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상담은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노블홍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