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혜택… 커피 할인부터 무료 아이패드까지

2020-08-11     서믿음 기자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여기어때가 20대 초반 고객 전용 멤버십 ‘갓스물’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숙박ㆍ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멤버십 갓스물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을 맞아 이달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세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하며, 경품은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팟 프로다. 상품당 각 한명과 두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숙소 상품을 예약한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티켓 2,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포함한 브랜드 카페 쿠폰과 치킨, 피자, 편의점 상품 등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티켓은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카카오톡이나 SMS로 선물할 수 있다.

갓스물 멤버십은 이제 막 20살을 넘은 고객만을 위한 여기어때만의 특별 서비스다. 1999 ~2001년생으로, 올해 기준 20~22세인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가입자는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최대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매월 열리는 멤버십 고객 전용 이벤트도 풍성하다.

여기어때 측은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이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며 “데이트는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파티, 휴식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숙소를 방문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20대의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