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최대 30% 할인·항공권 무료 ‘… 여기어때, 숙소·항공권 할인 이벤트 개최

2020-06-25     서믿음 기자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여기어때가 국내여행객을 위한 할인혜택 이벤트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오는 8월 9일까지 ‘전국 혜택 가이드’를 콘셉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경인, 제주, 부산, 경상, 강원, 전라, 충청 등 여덟개 지역으로 나눠 각 지역의 숙소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놓고,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30% 특별 할인 쿠폰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 중복 할인을 적용할 수 있어, 가격 혜택 규모는 더욱 커진다.

아울러 여기어때는 총 2만4,000원 상당의 티웨이항공 쿠폰을 지급하고, 공짜 항공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김포-제주, 부산-양양, 광주-양양 노선 중 받고 싶은 티켓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무료 티켓은 총 다섯명이 랜덤 추첨을 통해 받게 된다.

여기어때는 “올해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로,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여행 수요가 국내로 집중되고 있다”며 “할인부터 여행 정보까지 여기어때 앱에서 해결하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여름맞이 '포인트깡’ 행사도 진행된다. 총 1,000만원 규모의 포인트를 선물하는 ‘1,000만원 전당포’에서는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여기어때 포인트로 바꿔준다.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여기어때와 거래하고 싶은 물건을 '#여기어때' '#포인트깡’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여기어때는 구매할 물건을 선정해 게시물의 댓글로 가격을 흥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