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에몬스가구와 프리미엄 주방가구 솔루션 이벤트 진행

2020-03-05     김승일 기자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에몬스가구(대표이사 회장 김경수)의 ‘에몬스 인테리어’와 함께 프리미엄 주방가구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집닥 측은 “양사가 제안하는 이번 이벤트는 에몬스가구만의 트렌디한 디자인 주방가구 솔루션을 집닥 인테리어 고객에게 제안하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리미엄 주방가구 솔루션에서 양사는 샬롯 그레이와 샬롯 화이트 색상의 클래식 에디션과 네오그레이, 네오화이트 조합의 모던베이직 에디션 2가지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인다. 가전소품장, 조명, 아치형후드, 서랍시스템, 수전, 싱크볼, 쿡탑, 스마트 액세서리 등 여러 가지 옵션도 추가할 수 있다. 

주방가구 솔루션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린나이 가스 쿡탑을 증정하거나 올나노 주방 상판 오염방지 코팅 무료 시공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솔루션은 집닥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기획전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박찬일 사업기획팀 매니저는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하는 고객에게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상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 여러 기업과의 협업 제안이 많아지면서 고객에게 더 좋은 공간 제안을 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유관 제품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판매 기획전도 운영 중이다. LG전자(케어솔루션), 삼성SDS(도어락), 현대 HCN(LED조명), 쉐누(중문), 한스클린(줄눈) 등 인테리어 유관 기업 20여 곳이 참여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