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위아트’와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이벤트 진행

2020-02-04     김승일 기자

[독서신문 김승일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국내외 미술작품 전시 및 수집가 맞춤형 아트컨설팅 서비스 전문기업 ‘위아트’와 인테리어 홈스타일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집닥은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이벤트는 집닥 고객에게 최적의 인테리어 토탈 솔루션과 더불어 위아트의 미술 전문 경험, 기술력 등을 바탕으로 시공 이후 고품격 홈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는 집닥 앱상의 인테리어 견적신청 단계에서 ‘위아트’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집닥을 통해 인테리어 견적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위아트는 현재 판매 중인 작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공사 계약을 진행한 고객 가운데 추첨해 위아트 전문 큐레이터가 직접 제안하는 고객 맞춤형 추상화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닥 박성하 마케팅팀장은 “인테리어 이후 공간을 추가로 꾸미려고 하는 고객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인테리어와 아트상품을 결합한 공동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서비스들과 제휴를 맺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위와트와 하는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