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여행·늦캉스, 싸게 묵으세요”… 여기어때, 전국 펜션 700곳 특가 공개

2019-08-21     서믿음 기자
[사진=여기어때]

[독서신문 서믿음 기자] 추석 연휴에 ‘늦캉스’를 떠나는 여행자를 위해 여기어때가 숙소 특가전을 마련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올 추석 연휴에 예약 가능한 숙소를 한자리에 모은 ‘추석맞이 특가펜션’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경기,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지역에서 가족여행에 적합한 펜션 700곳을 선정해 다음달 9일까지 특가에 제공한다.

여기어때는 “추석에 즐길 여행 숙소를 서둘러 준비할수록 원하는 객실을 선점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이번 연휴는 총 나흘로, 예년보다 길지 않아 국내 펜션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클 것”이라고 예상했다.

같은 기간 늦캉스 휴가족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오는 26일까지 전체 숙소와 액티비티 예약에 적용 가능한 총 17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지역별 인기 숙소와 숙박 패키지를 함께 소개해 올 여름 마지막 휴가비 지원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금요일마다 열리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하는 것도 고급 펜션을 저가에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여기어때는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블랙’에 포함된 숙박시설 한 곳을 골라 파격가에 내놓는다. 오는 23일(투숙일은 다음달 30일까지)까지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을 최대 77%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