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이번주는 짜장면·짬뽕 공짜루!", '짜장 0원' 이벤트 실시

2019-04-21     전진호 기자
[사진제공=배달의민족]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이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중식 카테고리 내 모든 식당에서 짜장면, 짬뽕 등을 즐길 수 있는 '짜장 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주 '치킨 0원' 이벤트를 진행한 배달의민족은 이번 '짜장 0원' 이벤트에서는 중식 카테고리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이번 쿠폰은 지난주와 달리 요일별 특정 프랜차이즈에 국한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 0원’ 이벤트의 경우 할인 비용을 배달의민족과 각 프랜차이즈가 분담했으나, 이번 짜장 이벤트는 할인 쿠폰 1만 원 전액을 배달의민족이 지원한다. 총 주문 금액이 1만 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차액을 부담하면 된다.

쿠폰 배포는 오전 11시, 오후 5시 하루 2번 이뤄지며, 각 시간마다 선착순 5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은 지난 '치킨 0원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기준이 아닌 주문 결제 완료 시간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은 '짜장 0원' 이벤트 종료 후 오는 29일과 30일에는 치킨·중식(짜장면·짬뽕 등)을 포함 모든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몽땅 0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오랫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0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매일 1만 명이 무료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즐겁게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