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like ㅋㅋ" 배달의민족, 'ㅋㅋ페스티벌 - 놀고 앉아 있겠습니다' 개최

2019-03-12     전진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배달의민족이 오로지 늘어지게 먹고 놀기 위한 대규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은 한바탕 늘어지게 먹고 노는 것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형식의 페스티벌 'ㅋㅋ페스티벌 - 놀고 앉아 있겠습니다'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ㅋㅋ페스티벌'은 5월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난지 한강공원 '젊음의 광장'에서 열린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이 기획하는 페스티벌이다 보니 가장 주목하게 되는 부분은 '먹거리'"라며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코드, 패러디, 키치함을 가득 채운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배달의민족의 프리미엄 외식배달 서비스 '배민라이더스'에 입점한 유명 맛집들이 참여하게 되는 만큼 F&B 라인업은 기존의 어느 페스티벌보다 화려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ㅋㅋ페스티벌'에는 국내 대표 가을 음악축제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를 통해 페스티벌 기획력을 인정받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함께 한다.

현재 'ㅋㅋ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음식점과 뮤지션은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태다.

배달의민족은 3월 말부터 인터파크에서 'ㅋㅋ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ㅋㅋ페스티벌은 배민라이더스에서 검증된 최상의 먹거리와 다채로운 뮤지션 라인업, 배달의민족 특유의 유쾌함이 종합선물세트처럼 담긴 페스티벌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