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제주&부산 여행 기획전' 진행

2019-03-06     전진호 기자
[사진제공=데일리호텔]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여행지 호텔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는 '제주&부산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총 3주간 '제주&부산 여행 기획전'을 진행하며, 직접 엄선한 제주와 부산의 호텔을 단독특가에 혜택을 더해 제공하는 한편, 3월 한달 간 진에어 국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데일리호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은 부산과 제주 지역 숙소 예약시 사용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시에 즉시 적용할 수 있다.

새로운 호텔 라인업은 매주 수요일 공개된다. 투숙 기간은 4월 30일까지 지정할 수 있다.

제주의 호텔난타제주, 유어스 호텔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 부산의 베이하운드호텔과 광안리의 호텔 호메르스는 오션뷰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제주 코업시티호텔 성산은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에 더해 유채꽃밭 입장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데일리호텔은 매주 화요일마다 특1급 호텔을 일주일동안 특가에 제공하는 '특1급 특가위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고,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그랜드 힐튼 서울, 네스트 호텔 등 특1급 호텔을 최대 75% 할인된 특가 패키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