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CGV, 인테리어 고객 대상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9-02-12     전진호 기자
[사진제공=집닥]

[독서신문 전진호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이 CGV와 함께 영화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의 대표 플랫폼인 집닥을 소개하고, 현재 서비스 중인 5대 안심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 수요 고객을 비롯한 전국민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는 집닥 홈페이지 및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과 함께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받으면 되며, 모든 진행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방문 견적 상담 완료일로부터 2주 이내로 전국 CGV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점 가운데 49곳 CGV와 CGV 앱, 그리고 모바일 웹 내 극장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누적 견적 수 11만 건, 월 평균 거래액 100억 원, 누적 시공거래액 1700억 원 이상을 돌파하며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업계에서 기록 갱신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간편안심 인테리어' 슬로건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뢰가는 집닥만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련 주요 혜택인 안심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는 집닥의 5대 안심패키지에는 공사 상황을 체크하고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대금을 예치하고 단계별로 분할 지불하는 안심예치제, 하자보수 3년을 지원하는 안심 A/S, 전 과정을 일대일로 집중 상담하는 안심1:1전담제와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