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청춘열차 여름 여행비 지원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누비는 게.하 특가전
여기어때 신규 회원 가입 시 12만 원 쿠폰세트 즉시 지급

2018-06-26     곽준희 기자

[독서신문 곽준희 기자] 여기어때에서 주머니가 가벼운 2030 청춘을 위한 전국 기차여행 명소 인근 게스트하우스 여름 여행비 지원 행사를 진행하는 '전국 기차여행 명소, 게스트하우스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 자갈치시장,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등 관광 명소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가 더해져 한층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단독 30% 할인, 영화예매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5일까지 원하는 지역과 숙소를 확인 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어 7월 22일까지는 올여름 극성수기 여행객을 위한 우수 숙소를 확보해 ‘극성수기 사전예약 특가, 강릉펜션 BEST20’ 기획전을 진행한다. 강원도 강릉에서 손꼽히는 인기 펜션을 최대 67%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밖에 여기어때는 회원 가입 시 12만 원 쿠폰세트를 즉시 지급하는 행사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은 쿠폰함에 10종으로 구성된 쿠폰세트가 지급된다. 전국 숙박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6장과 얼리버드 객실 쿠폰 2장, 미리예약 전용 쿠폰 2장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