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단신] 시원스쿨,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 출간…더샘, 경품 잔치 킥보드 쏜다…티젠 '티카페', 웰컴 티 서비스

2017-10-17     엄정권 기자

[독서신문] * 시원스쿨이 만든 스페인어 온라인 교육 학습 브랜드인 시원스쿨 스페인어가 신간을 출간했다. 스페인 말하기 기초를 다질 수 있는 ‘GO!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이 그 주인공.

‘GO!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은 스페니시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들도 부담없이 스페인어를 접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학습서다.

이 책은 독학만으로도 스페인어 말하기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회화에 필요한 기초 문법과 표현, 어휘 등을 삽화 및 사진과 함께 수록했다. 또한 스페인을 방문한 사람들이 흔히 경험할 수 있는 장면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풀어 각 상황에 맞는 스페인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유도한다.

‘GO! 독학 스페인어 첫걸음’ 도서에 제공되는 다양한 부록도 장점이다. 원어민 성우가 녹음한 MP3파일과 스페인어 필수 표현 100, 시원스쿨 스페인어 무료 동영상 강의와 스페인 지도 등 부록을 제공한다.

* 더샘(사장 김중천)이 어반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라인 론칭을 맞아 오는 11월 12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뿌리 보습 크림의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한 리뉴얼에 이어 토너, 에센스, 아이크림, 딥 크림, 수면팩까지 총 6개 제품으로 새롭게 구성되어 론칭된 기념으로 하라케케 뿌리보습 라인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회원 등록 고객 중 1,511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과 2등으로 뽑힌 11명에게는 개인형 이동수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전동 킥보드를, 그 외 3등과 4등을 한 1,500명에겐 더샘의 베스트셀러 제품 및 하라케케 USB가 증정된다.

* 잠실 롯데월드몰 ABC쿠킹스튜디오에서는 이달 말까지 홈카페에 활용하기 좋은 티젠의 ‘티카페’ 제품으로 웰컴티 서비스를 진행한다.

티젠의 티카페 7종은 티젠만의 노하우로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허브들을 최상의 맛으로 배합시켜 탄생한 블렌딩 티 제품이다.

이달 웰컴티인 ‘티카페’는 소비자들이 프리미엄티를 우아하고 간편하게 홈카페로 즐길 수 있게 한 티젠의 노력이 엿보이는 제품이다. 고급 티백에 프리미엄 잎차를 담아 기존에 찻잎과 찌꺼기가 티팟에서 빠져나와 둥둥 떠 다니거나 잎차의 양 조절이 어려워 탈 때마다 맛이 달라지는 등의 불편함을 없앴다. / 엄정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