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단신]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 사이트 오픈…푸르넷 공부방 무료 체험…edm아이엘츠, ‘제너럴 목표반’ 수강생 모집

2017-09-26     윤효규 기자

[독서신문]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영어와 베트남어, 러시아어, 독일어 등에 이어 9번째 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시원스쿨 인도네시아어’를 론칭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인도네시아어는 시원스쿨의 9번째 외국어 학습 컨텐츠 브랜드다. 초급자를 위한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1탄’과 회화 완벽 마스터 코스인 ‘인도네시아어 왕초보 탈출 2탄’ 강좌가 마련됐다.

최지환 사업부장은 “국내 기업들이 인도네시아에 활발한 투자하고 있고, 인도네시아어 전공자의 취업률은 71.4%로 인니어 인기가 꾸준히 상승중이다. 이에 시원스쿨은 한국에서 제대로 된 인도네시아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근 인도네시아어 학습 사이트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 금성출판사가 추석을 맞아 푸르넷 공부방과 잉글리시버디(English Buddy) 무료 수업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 또는 잉글리시버디 회원이 아니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푸르넷 공부방, 잉글리시버디 이벤트 페이지에서 10월 15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고, 신청자 주소지에 근처에 위치한 공부방에서 일주일 무료 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무료체험을 신청 20명을 추첨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 edm아이엘츠(대표 서동성)가 단기간에 아이엘츠 제너럴(IELTS General) 목표 점수를 만들어주는 ‘제너럴 목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edm아이엘츠 ‘제너럴 목표반’은 캐나다, 호주, 영국, 뉴질랜드 등 영어권 국가로의 이민, 영주권 취득을 목표로 한 아이엘츠 제너럴 시험을 집중 대비하는 과정이다. / 윤효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