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공부방, '대국민투표, 교육대통령을 뽑아라!' 이벤트

2017-05-18     엄정권 기자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교육출판기업 금성출판사가 대통령 선거를 패러디한 “대국민투표, 교육대통령을 뽑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성출판사는 푸르넷공부방 캐릭터인 푸루, 루루, 네트가 교육대통령이 되기 위해 제시한 공약 중 마음에 드는 공약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국민투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 또는 푸르넷 온라인 광고를 통해 들어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로 푸르넷 공부방 무료체험신청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가까운 주소지의 푸르넷 공부방에서 무료수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을 완료한 사람에게는 편의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은 유아부터 중학생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 푸르넷 지도회원이 아니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푸르넷공부방 관계자는 “대국민투표 이벤트는 대통령 선거 패러디를 통해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며, “공부방 선택에 도움이 되는 특장점도 알 수 있고, 이벤트 참여로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푸르넷 공부방은 온-오프라인 학습프로그램을 통해 각 개인의 능력에 맞는 학습지도로 자발적인 학습을 돕는 소그룹 공부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