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청소기의 흡입력으로 만들어진 공중 피아노 콘서트 화제

2017-03-15     엄정권 기자

[리더스뉴스/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글로벌 리딩 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대표 문상영)가 피아니스트 윤한과 함께 진행한 특별한 공중 콘서트 에르고라피도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강력한 흡입력을 주제로 기획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으로, 에르고라피도의 파워 흡입 시스템의 성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해 표현했다.

영상에서 윤한은 에르고라피도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들어올려진 그랜드 피아노로 특별한 공중 콘서트를 선보였다. 도심 속 하늘에서 들리는 윤한의 피아노 선율은 아찔하면서도 황홀함을 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에르고라피도는 일렉트로룩스만의 파워 흡입 시스템으로 강력하게 먼지를 제거해 건강한 숨소리를 지켜주는 대표 무선 청소기다. 에르고라피도에는 두 개의 모터와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어 있어 흡입력이 처음부터 끝까지 강력하게 유지돼 거대한 피아노를 들어올리는 것이 가능했다.

또한 에르고라피도는 강모 브러쉬의 뛰어난 먼지 제거 성능, 큰 먼지까지 흡입하는 에어 채널 설계의 혁신적인 파워노즐로 바닥 위 먼지를 완벽하게 쓸어 담는다. 강력한 모터팬 유닛과 넓은 표면적의 이중 구조 필터를 통해 강력한 공기 흐름이 막힘 없이 흡입할 수 있다.

강력한 먼지 제거력 외에도, 에르고라피도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180도 자유로운 핸들링을 제공해 손목에 부담을 줄여주며, 셀프 스탠딩 기능, 엉킨 머리카락을 잘라 흡입하는 브러쉬 롤 클린 기능, LED 라이팅 기능 등을 갖췄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문상영 대표는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에르고라피도의 흡입력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시각적이고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