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문화] 에스큐어, 임산부 튼살크림· 튼살오일 출시

2016-09-07     엄정권 기자

[독서신문 엄정권 기자] 한방화장품 업체 ‘에스큐어’가 임산부 전용 튼살크림과 바디에센셜 튼살오일을 출시했다. ‘큐어맘’이라는 이름의 이 제품들은 모두 천연 원료를 통해 만들어져 임산부들의 피부 건강을 고려한 제품들이다.

‘큐어맘’ 튼살크림은 ‘Naflex 12’라는 원료를 사용했는데 이 원료는 지유 및 노루궁뎅이버섯의 혼합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보습력이 좋은 폴리올 계통의 성분들을 포함시켰다. 또한 더욱 흡수력을 높이기 위해 나노 리포좀 형태로 만들어 제품화시켰다는 특징을 갖고 있어 임산부들의 피부에 수분과 피부 탄력, 영양을 제공할 수 있다.

‘큐어맘’ 바디에션셜 튼살오일은 튼살크림과 마찬가지로 보습력과 피부탄력을 중요시하는 동시에 모기가 기피하는 향 중 하나인 레몬유칼립투스 오일 천연 추출물을 제품에 첨가시켜 모기 기피 효과와 청량감 및 산뜻함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에스큐어 관계자는 “임신과 출산은 여성의 급격한 신체 변화를 유발시키는데 그로 인해 피부에 손상을 입는 산모들이 대다수다.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시키려면 꾸준한 보습이 필요한데 이러한 임산부들을 위해 ‘큐어맘’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의 건강을 위해 7가지 이상의 천연한방 원료를 사용했으며 FIU공법(원적외선 초음파 추출공법)을 통해 추출 및 정제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