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이열치열 ‘지산 밸리록’, 무더위 무찌른 무대 열기

쇼미더머니·장기하와 얼굴들·국카스텐 등 화려한 라인업… 22~24일 지산 리조트서

2016-07-23     이정윤 기자

[독서신문 이정윤 기자] 경기도 이천시 지산 리조트에서 ‘2016 지산 밸리록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Valley Rock Music & Arts Festival, 이하 지산 밸리록)’이 열리고 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지산 밸리록’은 전통적인 록음악부터 힙합, 알앤비,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외 실력파 아티스트 70여팀이 함께 한다.

22일 무대에는 레드핫칠리페퍼스(Red Hot Chili Peppers)를 비롯해 데드버튼즈, 이소라, 소란, 피아(PIA), 노라조 메탈, 더블유 앤 웨일(W&Whale) 등이 올랐다. 관객들은 이들의 공연에 뜨겁게 열광하며 새벽까지 지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

23일 제드(Zedd), 김창완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정진운 밴드, 지코, 쇼미더머니X언프리티랩스타 등의 무대에 이어 24일에는 디스클로저(Disclosure), 비피 클라이로(Biffy Clyro), 국카스텐, 혁오, 장범준 등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빅탑스테이지, 그린/레드스테이지, 튠업스테이지 등 총천연색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지산 밸리록’ 덕에 이번 여름밤도 뜨겁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