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남 라면가게’ 이청아, 귀요미 표정 6종 세트 화제

열혈 욱녀+괴력+사랑스러운 표정까지… 레알 귀요미 등극

2011-11-15     양미영
▲ 배우 이청아     © 독서신문

 
[독서신문 = 서동민 기자] 배우 이청아가 귀요미 표정 6종 세트를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청아가 사랑스럽고 익살스러운 표정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선보인 것.
 
극중 이청아는 ‘열혈 욱녀’로 남다른 괴력을 보이며 차치수(정일우 분)에게 배구공을 던져 큰 충격을 주기도 하고, ‘욱’하는 성격에 망가지기도 하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로코의 요정으로 재조명 받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본인이 입고 있는 후드티에 있는 캐릭터 따라 혓바닥을 내밀거나 탬버린을 들고 머리에 휴지 리본을 감고 있으며, 후드티 모자를 쓰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추리닝 차림에 볼에 바람을 넣고 입을 모으고 있는 모습은 햄스터를 연상케 하며, 카메라를 향해 브이하거나 두 손 모으고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귀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청아가 레알 귀요미이다”, “귀여운 욱녀의 강림”, “표정이 다양한 배우이다”, “추리닝 속 신화창조 티셔츠에서 빵 터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청아와 정일우, 이기우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꽃미남 라면가게’는 매주 월화 밤 11시 tvN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